VeronikaWildgruber 베로니카와일드그루버 브랜드스토리

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VeronikaWildgruber 입니다.

베를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디자이너가 2010년 자신의 이름을 딴 안경 컬렉션을 출시했는데요.

아방가르드하고 화려하며 건축학적으로 영감을 받은 수공예 입체 프레임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지금부터 베로니카와일드그루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VeronikaWildgruber

VeronikaWildgruber

베를린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인 와일드그루버는 2010년에 자신의 이름을 단 안경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2017년 그녀는 베스트 디자이너 선글라스상을 포함하여 수많은 Silmo d’Or 상을 수상했는데요.

아녕 외에도 프랑스 력셔리 브랜드인 Hermès와 국제 가정 및 가구 회사를 위한 제품도 디자인하고 있다고 해요.

그녀는 지속가능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모든 안경은 100% 재생 가죽으로 만든 케이스와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천과 함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VeronikaWildgruber 아이코닉한 안경 디자인

익숙하면서도 예상치 못한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한 베로니카와일드그루버는 단순하면서도 놀라운 것을 의도했다고 합니다.

이 브랜드는 아방가르드하고 화려한 건축학적으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입체적이고 조각적이며 대담하지만 동시에 품질과 장인정신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VeronikaWildgruber 실험정신과 형식언어

베로니카와일드그루버 안경 형태언어 뒤에는 지속적인 실험 추진력이 있습니다.

그 결과 안경과 선글라스는 미래 지향적이고 화려하며 건축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트위스트된 프레임 요소나 대조되는 구체화에 대담하게 삽입된 크로스바와 같은 요소는 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 요소입니다.

실험적인 정신은 모든 것이 동일하게 유지되지 않는 다는 것을 의미하며, 매 시즌마다 유산이 재창조되고 새로운 소재와 순간의 형태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VeronikaWildgruber 품질과 지속 가능성

베로니카와일드그루버는 가장 작은 부품을 담당하는 문서화된 제조 공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최고의 재료만을 선택하는 와일드그루버는 이탈리아 베네토 지역에 있는 가족 소유 공장의 아세테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속가능성 역시 젊은 브랜드의 최우선 과제인데요.

이러한 이유로 이 브랜드의 모든 안경은 100% 재생 가죽으로 제작도니 케이스와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안경천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독일 베를린의 안경 브랜등니 베로니카와일드그루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