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ERTLAROCHE 로버트라로슈 브랜스스토리

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ROBERTLAROCHE 입니다.

로버트라로슈는 패션과 예술을 디자인에 결합한 오스트리아 안경 브랜드인데요.

지금부터 로버트라로슈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OBERTLAROCHE

ROBERTLAROCHE

로버트라로슈는 1973년 디자이너인 로버트 라 로슈가 본인의 이름으로 설립한 브랜드로 유명인사와 VIP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고 해요.

클래식과 컨템포러리 트렌드를 바탕으로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선보이는데요.

2014년에 재출시된 이안경은 이탈리아산과 프랑스산 아세테이트, 일본산 티타늄을 사용해 만든 고품질 수제 안경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한정판 컬렉션을 만들고 안경 체인과 같은 기능을 통합하여 안경을 력셔리한 상태까지 끌어올렸는데요.

일부 모델은 수집가들에게 사랑받는 품목이 되었다고 해요.

ROBERTLAROCHE 세계적인 명성

로버트라로슈의 최신 유행의 프레임 디자인은 앤디워홀, 오노요코, 메릴스티립 등 많은 유명 인사들이 착용하며 국제적인 주목을 받았습니다.

로버트라로슈는 항상 좋은 삶을 찬양해 왔는데요.

그 결과 1980년대 비엔나의 파티현장에는 Arnold Schwarzenegger와 같은 헐리우드 추종자가 많아졌으며 전설적인 광고 캠페인에 VIP 대사가 기록되었습니다.

1999년 설립자인 로버트 라 로슈는 성공적인 경력을 쌓은 후 은퇴했지만 2014년 재 런칭과 동시에 최첨단 기술과 예술적인 디자인에 대한 헌신으로 다시 돌아왔는데요.

로버트라로슈는 가 자체로 예술 작품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2016년에는 오스트리아 예술 박물관에서는 오스트리아 안경 디자인 유산을 기리리 위해 게르하르트 헬러와 같은 전설적인 캠페인 사진을 전시하는 전시회를 열기도 했습니다.

ROBERTLAROCHE 비전 안경 디자인

로버트라로슈의 안경 디자인은 확실한 모양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데요.

고전적인 둥근 모양부터 화려한 캣아이 스타일까지 다양합니다.

여기에 로버트라로슈는 최고의 품질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 최고급 이탈리아 및 프랑스 아세테이트와 일본 티타늄만을 사용하는데요.

이러한 결과 평생 지속되는 품질의 탄생은 물론 명품 시계처럼 여러 세대를 거쳐 물려질 수 있을만한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ROBERTLAROCHE 수집가들의 안경

수년에 걸쳐 탄생된 로버트라로슈이 특정 안경 모델들은 수집가들의 귀중한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지금도 대량 생산보다는 생산 수가 제한되어 있는 한정판 모델들을 선호하는데요.

또한 안경 체인과 같은 독점적인 기능은 로버트라로슈라는 브랜드의 안경을 럭셔리한 제품의 영역까지 끌어올려줍니다.

이는 클래식에 경의를 표하며 보다 최신 트렌드의 디자인을 위해 전 세계 팬층이 계속해서 돌아오게 만드는 특별한 것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오스트리아의 안경 브랜드인 로버트라로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