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ERGOLDSMITH 올리버골드스미스 브랜드스토리

이번 소개할 브랜드는 OLIVERGOLDSMITH 입니다.

아이코닉한 안경 디자인으로 유명한 올리버골드스미스는 영국 아이웨어 브랜드입니다.

지금부터 올리버골드스미스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OLIVERGOLDSMITH

OLIVERGOLDSMITH

올리버골드스미스는 1926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된 아이웨어 브랜드입니다.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오드리 햅번, 레이디 가가 등 유명인사들이 즐겨 사용했다고 해요.

하지만 1980년대에 패스트 패션의 초기 영향으로 인하여 브랜드는 중단되었다가 2005년 창립자의 증손녀이자 유명 디자이너인 Claire Goldsmith에 의해 다시 태어났습니다.

여전한 품질과 프리미엄 장인정신에 대한 동일한 성향을 유지하면서 올리버골드스미스는 개성과 자기 표현의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OLIVERGOLDSMITH 헤리티지

올리버골드스미스의 창업자인 Phillip Oliver Goldsmith가 런던의 광학회사의 영업사원으로 일하게 되면서 회사의 안경이 기능적이로 목적 지향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자신의 길을 개척하기 위해 시작했다고 해요.

1926년 본격적으로 Goldsmith는 이동 쇼룸에서 자신만의 스타일리시한 안경 프레임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올리버골드스미스의 프레임은 금속이로 제작되었지만, 지역 단추 공장에서 유색 플라스틱을 발견한 이후로는 프레임의 판도를 바꾸었다고도 할 수 있는데요.

골드스미스는 세계 최초의 다채로운 안경테를 만들었으며, 현재 런던의 Victoria & Albert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다고 해요.

이후 1946년에 Charles Goldsmith는 착색 안경이 장착된 최초의 패셔너블한 Sun Specs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혁신적인 유산을 확장했습니다.

OLIVERGOLDSMITH 아이코닉한 디자인

올리버골드스미스는 기능성, 패션 및 품질의 결합으로 영화, 캣워크 및 스타일 출판물에 안경이 등장했는데요.

수년에 걸쳐 올리버골드스미스는 할리우드 스타일 아이콘이 착용하는 오버사이즈 여성용 선글라스를 포함하여 가장 상징적인 프레임 디자인을 만들어 냈습니다.

OLIVERGOLDSMITH 클래식

올리버골드스미스는 클래식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이너 Claire Goldsmith의 스타일에 정통한 리서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올리버골드스미스라는 영국 아이웨어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올리버골드스미스는 프리미엄 아세테이트를 사용하여 고품질 안경테를 계속 생산하며 창립 100주년을 앞두고 있다고 해요.

변한없이 유지되는 장인정신과 우수성으로 지금까지도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