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BAU 노이바우 브랜드스토리1

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NEUBAU 입니다.

지속 가능한 안경디자인을 기념하는 독립적인 오스트리아 안경브랜드인데요.

지금부터 노이바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EUBAU

NEUBAU

2016년에 설립된 노이바우는 사회적 기준화 책임 있는 제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독립안경 브랜드입니다.

비엔나의 활기 넘치는 7번 구역의 이름을 딴 이 브랜드는 트렌디한 아이웨어 디자인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의 국제적인 정신을 담아내고 있는데요.

그 결과 노이바우의 안경과 선글라스는 현재의 시대정신에 영향을 미친것은 물론 관점바꾸기 라는 모토 아래 지속 가능성과 환경 의식에 대한 안목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NEUBAU 프리미엄디자인

지속가능한 아방가르드라는 신조아래 지속가능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아방가르드한 프리미엄 안경을 디자인하고 제작하고 있는데요.

노이바우에게 프리미엄이란 핸드메이드 제품에 대한 책임,품질, 디자인을 결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식물 기반의 내구성 있는 재료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최고의 생태학적 기준과 자원 절약형 생산을 위해 노력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NEUBAU 영감

비엔나의 7구역은 노이바우 아이웨어에 대한 끊임없는 영감과 이름을 딴 곳일 뿐만 아니라 이 지역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용광로로 변화시킨 수많은 창의적인 사람들의 본고장이기도 해요.

항상 새로운 아이디어가 담길 갤러리, 상점, 레스토랑 등 이곳은 전통적인 장인정신이 혁신을 만나느 곳이라고 합니다.

NEUBAU 디자인

노이바우의 디자인 과정은 자유롭게 움직이고 생각할 수 있는 창의적인 공간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서로 열린 대화를 통해 각 프레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 강력한 기분을 구축하며, 디자인에 대한 영감은 일상생활의 모든 형태에서 발견되지만 특히 새로운 관점을 취할 때 더욱 디자인 영감을 받는 다고 합니다.

프레임의 발전

노이바우의 프레임 제작은 항상 하나의 독특한 제품에 미적 아름다움, 정확성, 착용감을 결합하는 독특한 디자인 원칙을 따른다고 하는데요.

디자인팀은 추상적인 아이디어를 표현력 있는 고품질 디자인으로 변환하는 방식으로 재료, 모양 및 기능을 이해하는 능력을 완성했다고 해요.

첨단기술을 통한 혁신적인 디자인

노이바우의 모든 프리미엄 안경은 최고의 착용감을 보장하는 혁신적인 최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데요.

각각의 안경들은 최고의 품질 특징에 초점을 맞춰 최대 300단계를 거쳐 정밀하게 수작업으로 제작하고 있다고 해요.

소재 선택은 최고의 소재만을 선택하는 타협 없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NEUBAU 재료

노이바우는 재료를 사용할 때 명확하면서도 지속 가능한 개념을 따르고 있습니다.

환경에 미치는 유해한 영향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해 지속 가능한 원자재만을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쉽게 재활용할 수 있는 식물 기반 소재만을 사용하고 작업하고 있다고 해요.

가공에는 최첨단 기술 프로세스가 필요하며 이를 통해 유기 재료를 안경 업계 최고 품질의 재료로 변환하고 있습니다.

식물성 폴리머

천연 아세테이트

천영 아세테이트는 목화와 목재로 만든 순수 식물성재료로 전통적으로 사용하는 아세테이트와는 달리 유해한 성분을 없애고 식물성 가소제만 사용하는데요.

이 소재는 생분해성이고 특히 환경 친화적입니다.

천연 3D

 노이바우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소재는 100% 재상 가능한 원료인 피마자 식물에서 추출되는 순수 식물 기반인데요.

최첨단 3D 프린팅 기술을 사용하여 가공하면 고형 폐기물이나 폐기물을 자르지 않고도 안경테를생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천연 PX

혁신적인 식물성 폴리아미드의 65%는 유기적으로 재배된 피마자 식물의 오일에서 추출되는데요, 나머지 35%는 재료의 강도와 탄성에 필요한 일반 폴리머라고 해요.

천연 PX는 다양하고 세련된 색상과 마감 처리로 고성능 안경을 개발 및 제조하는 동시에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금속

티탄

노이바우는 고품질 표준을 충족하는 공급업체로부터 일본산 고품질 타티늄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티타늄은 소량으로도 뛰어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스테인레스 스틸

스테인레스 스틸은 내구성과 표면 마감 및 내식성으로 인해 주로 식품 산업이나 의료 목적으로 사용되는데요.

품질 저하 없이 무한대로 재활용할 수 있어 소재 선택시 확경 친화적인 소재라고 합니다.

이렇게 노이바우라는 오스트리아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