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LINGER 벨린저 브랜드스토리

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BELLINGER 입니다.

벨린저 하우스는 안경 산업에 새로운 맛을 더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풍부한 색상과 디자인의 혀긴적인 안경을 만들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벨린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BELLINGER

BELLINGER

벨린저는 Malene과 Claus Bellinger가 2003년에 설립한 덴마크 안경 브랜드 입니다.

벨린저는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안경을 제작하고 있는데요.

상쾌하고 혁신적이라는 영감을 받은 벨린저 프레임은 항상 브랜드를 흥미롭게 만드는 추가적인 풍미를 가질 것인데요.

재미있는 모양과 독특한 색상의 조합, 섬세한 티테일, 정밀한 커팅 등은 모두 벨린저를 돋보이게 만드는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BELLINGER 역사

2000년대 초반만 하더라도 안경업계는 블랙 또는 브라운 컬러의 안경테가 주를 이루었는데요.

당시에는 다소 지루한 트렌드에 벨린저는 오렌지, 핑크, 라임, 그린 프레임을 색다른 색상 조합으로 조합하여 눈길을 끌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벨린저의 설립자인 Claus와 Malene 부부는 2003년 SILMO 박람회에서 광학계에 처음 등장했을 때 밝은 색상의 컬렉션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해요.

안경 세계에 컬러를 더하고 업계에 기쁨을 가져다주겠다는 벨린저의 비전은 시기적으로 잘 맞았고, 지금까지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안경원과 패션에 민감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로 자리를 잘았습니다.

BELLINGER 지속적 혁신

벨린저는 새롭고 독특한 느낌을 가미한 독창적인 안경을 디자인하고 제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이전에 누구도 가보지 못한 곳을 가려고 노력하는데요.

쉽고 간단한 해결책을 추구하기 보다는 디자인을 하면서 느끼는 순수한 에너지와 기쁨, 행복, 흥분, 열정적인 느낌을 담고 있으며, 고객들이 안경테를 착용할 때에 같은 느낌을 받으며 멋진 모습을 보이기를 바라고 있다고 해요.

그렇다 보니 벨린저의 고객들은 다채롭고 생동감 넘치는 것을 좋아하며, 배경으로 사라지는 것이 아닌 항상 눈에 띄고 자신들만의 훌륭한 개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BELLINGER 브랜드 DNA

벨린저는 뭔가 남다르면서도 자랑스러워할만한 것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시대의 흐름을 포착하고, 벨린저의 아이디어는 유머와 즐거움을 동시에 갖춘 혁신적인 방식으로 일상생활에 색을 더하려는 열망에서 비롯되고 있는데요.

동시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 않는다면 어떠한 일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믿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번에는 벨린저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