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저아이웨어 안경라인 2 – WORKERS BOID , WORKERS BOID II

국내 하우스 브랜드인 진저아이웨어의 WORKERS 이전에 알아보았는데요. 기존의 WoRKERS는 메탈라인으로 금속테였는데요. 동일한 모양의 뿔테라인으로 WORKERS BOID가 있으며 WORKERS BOID의 두번째 시리즈인 WORKERS BOID II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WORKES의 뿔테라인인 WORKERS BOID와 WORKERS BOID II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WORKERS BOID

메탈라인인 WORKERS의 뿔테버젼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동일한 모양의 뿔테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BAKER BOID

식빵의 단면을 닮아 BAKER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기존 메탈라인이 아닌 볼드한 뿔테라인입니다.소재는 아세테이트로 되어있으며 사이즈는 안구 41, 브릿지 28 다리 145입니다 색상은 Black, Gray, Universe, Siena, Basque, Light gray로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KOOK BOID

작은 원형안경으로 KOOK은 괴짜나 기인을 뜻하는 단어로 쿡볼드는 조금 이상하지만 착한 친구 컨셉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특이하면서도 존재감을 확실하게 만들어 줍니다. 사이즈는 안구 38 브릿지 29 다리길이 145이며, 색상은 Black, Indigo, Atom, Honeybee로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MOON BOID

완전 동그란 모양의 뿔테인 MOON BOID의 사이즈는 안구 40 브릿지 9 다리길이 145이며 색상은 Black, Gray, Universe, Brick, Siena, Basque, Light gray로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IVER BOID

수경의 이미지를 떠오르게 해서 DIVER 라는 네이밍을 가지게 되었으며 기존 메탈이 아닌 뿔테 라인인 DIVER BOID는 뿔테다 보니 DIVER 보다 좀 더 귀여운 느낌을 줍니다. 사이즈는 안구 42 브릿지 28 다리길이 145이며 색상은 Black, Gray, Universe, Brick, Siena, Basque, Light gray로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OVER BOID

크라운 판토형의 러버의 뿔테버전 입니다. 기존 메탈보다 볼드한 느낌으로 착용시 세련되면서도 캐쥬얼한 느낌을 줍니다 .사이즈는 안구 42 브릿지 27 다리길이 145로 색상은 Black, Gray, Universe, Brick, Siena, Basque, Light gray로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ORKERS BOID II

워커스 볼드의 두번째 시리즈로 전면부와 측면부의 상반된 두께감이 매력적입니다. 2023년 새롭게 리뉴얼되어 선보이는 이 시리즈는 템플과 팁 부분의 착용감을 개선했으면 더욱 견고하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BAKER light

베이커라이트는 기존 베이커볼드의 얇은 버전으로 베이커와 베이커볼드의 사이 쯤으로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사이즈는 안구 44 브릿지 24 다리길이 148 이며 색상은 Black, Olive, Havana 로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anky

행키는 다른 라인에는 없지만 워커스와 워커스볼드의 러버모델 비슷한 크라운 판토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즈는 안구 45 브릿지 25 다리길이 145이며 색상은 Black, Olive, Havana로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Oddy

오디는 오벌형이지만 다른라인의 오벌형인 다이버하고는 다른 느낌으로 오디만의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즈는 안구 44 브릿지 24 다리길이 145 이며 색상은 Black, Olive, Havana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렇게 기존 메탈인 워커스의 볼드한 뿔테라인인 워커스볼드와 그의 두번째 시리즈인 워커스볼드 II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두께감이 있는 워커스볼드부터 얇은 느낌의 워커스볼드 II까지 뿔테매니아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것 같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