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안경 전문 브랜드 중 연예인이나 유명 셀럽들이 쓰고 나오게 되면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연예인 및 셀럽들에게 협찬을 통한 마케팅을 많이들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안경은 지하퍼(G.hopper)의 정국안경으로 유명한 피시이팅 모델입니다. 안그래도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에서 회장님이 쓰고 나오셔서 한동안 관심이 뜨겁던 하금테 스타일의 안경테인데요. BTS 정국님이 쓰고 올리시면서 뜨거운 관심을 가진 모델입니다.
지하퍼(G.hopper)
지하퍼는 국내 하우스 브랜드로 티타늄 소재의 안경이다 보니 가벼우면서도 독특한 지하퍼만의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퀄리티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안경테입니다. 금속라인부터 하금테까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연예인들도 많이 착용하면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하금테란
하금테란 상단부는 뿔테 하단부는 금속으로 이루어진 안경을 말하는데요.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의 진회장님이 쓰고 나온 안경이 바로 하금테입니다. 하금테를 쓰면 나이들어보이거나 성숙해보인다, 어른스러워 보인다와 같은 반응이 많다보니 클래식하면서도 지적이고 점잖은 느낌을 연출하기 위해 중장년층에서 많이 찾으셨는데 요즘에는 원형의 디자인으로 캐주얼하게 나오다 보니 젊은층에서도 많이 찾고 있는 안경테 종류 중 하나입니다.
피시이팅(fisheating)
피시이팅은 BTS 정국님이 쓰고 개인 SNS 계정에 올리시면서 정국안경으로 유명해진 안경테 중 하나인데요. 협찬이 아닌 직접 매장에 가서 고르셨다고 하는데요. 피시이팅은 기존의 사각디자인이 아닌 원형디자인의 오버사이즈 하금테로 진중하고 점잖은 분위기 보다는 부드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정국님이 쓰신 모델은 피시이팅 블랙/골드 칼라로 정장이나 캐주얼한 의상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코디하기에도 좋습니다. 색상은 블랙골드, 그레이실버, 로즈골드가 나오고 있으며 색상에 따라 느낌이 다르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큰사이즈의 하금테는 유명브랜드나 고가의 라인업에서는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유독 큰 안경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지하퍼는 피시이팅외에도 GH, 차드 등 하금테라인이 출시되고 있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착용해보고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처럼 패션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게 된 안경은 해외와 국내에 브랜드가 많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디자인과 퀄리티가 좋은 안경테들이 많이 있는데요. 유명인이 한번 쓰고 나오면 자연스럽게 브랜드 홍보도 되면서 구매까지도 이어지기 때문에 협찬 받아서 착용하는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지하퍼의 피시이팅의 경우에는 정국님이 직접 고르시고 구매하셨다고 하니 더 특별해지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