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콧 렘토쉬 패션안경 입문용 추천

안경은 보통 시력이 떨어지거나 보호하기 위해 착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패션의 다양성이 중요해진 요즘 패션아이템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안경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부터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의 안경을 수집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 패션안경으로 쓰기 좋은 뿔테 안경을 많이 찾으시는데 가장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은 바로 모스콧의 렘토쉬 제품입니다. 그렇다 보니 입문용으로도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모스콧(MOSCOT)

안경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거나 이미 여러 개의 제품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은 모스콧은 미국 빈티지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 입니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미국 하우스브랜드로 1915년 뉴욕 맨하탄에서 시작해 빈티지하며서도 클래식하며 유행을 타지 않는 모스콧 고유의 멋과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연예인과 셀럽들도 자주 찾으며 한국인에게 잘 어울리는 쉐입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보니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립니다.

모스콧 렘토쉬(MOSCOT LEMTOSH)

모스콧의 대표모델이자 스테디셀러 모델인 렘토쉬는 동그란 아넬형 뿔테 안경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안경테입니다. 전면부 브릿지 부분과 다리부분에 다이아몬드 리벳으로 포인트가 되어 있는 매력적인 모델이에요.

렘토쉬 색상

렘토쉬는 블랙, 톨토이즈, 브라운 애쉬, 플래시, 세이지, 라이트그레이 등 많은 색상이 출시되어 있으며 각 컬러마다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많은 컬러로 고민이 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렘토쉬의 가장 베스트 컬러는 기본 컬러인 블랙과 호피무늬의 톨토이지,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는 브라운애쉬 이렇게 총 3컬러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렘토쉬 사이즈 선택 팁

렘토쉬 사이즈는 클래식 핏 인 44는 가장 비율이 좋은 안구 디자인입니다. 클래식&캐쥬얼 핏인 46 사이즈는 가장 인기있는 사이즈이고, 캐쥬얼핏인 49사이즈, 오버핏 인 52 사이즈 이렇게 총 4가지로 출시되어 있으며, 한국에서만 별도로 출시되고 있는 47사이즈는 코리안핏으로 스텝다운노즈패드로 출시되어 있어 좀 더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이즈 선택에 있어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사이즈별로 착용해보고 고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 역시도 가장 가까운 매장인 오티코안경원에 방문해서 착용해봤는데 안경사님이 사이즈별 색상별 설명해주시면서 추천해 주셔서 선택하는 데에 많은 도움을 받았답니다.

렘토쉬 가격

렘토쉬 가격은 정찰제이기 때문에 어느 안경원을 가더라도 42만원으로 동일합니다. 다만 이번에 출시된 블랙라벨만 금액이 다릅니다. 좀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내구성이 뛰어나고 쉽게 부러지지 않으며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기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뿔테 안경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브랜드인 모스콧은 안경으로도 인기가 좋지만 사용하던 안경에 착색렌즈로 바꾸거나 처음부터 오버핏인 52사이즈에 틴트렌즈 등을 넣어 선글라스로 활용할 수 있으며, 별도로 클립온,클립토쉬를 끼워 선글라스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특히나 렘토쉬 모델은 특유의 볼드함과 고급스러운 색감 그리고 선글라스 재질 중 하나인 아세테이트 소재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고급스러움과 견고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뿔테 안경을 고민하면서 가장 많이 비교를 해보는 브랜드가 모스콧렘토쉬, 타르트옵티컬의 아넬헤리티지, TVR 등등이 있지만 가장 많은 선택을 받는 것은 모스콧의 렘토쉬인거 같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