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로우 셔틀콕보다 가벼운 안경테

안경 쓰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쓰는 안경테가 참 불편하게 느껴질 떄가 많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코 받침 부분이 항상 눌려서 자국이 남거나 귀 뒷부분이 유난히 쪼여서 안경을 쓰고 있으면 간혹 두통이 오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안경을 볼 때 항상 가벼운 걸 먼저 보게 되는 거 같아요. 오늘은 제가 가는 안경원 원장님 소개로 알게 된 로우로우 안경테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로우로우(RAWROW)

로우로우는 일상생활 속에서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을 만드는 브랜드로 백팩부터 크로스백, 토트백 등 다양한 종류의 가방을 만드는 국내 브랜드에요. 모든 제품은 100% 국내 생산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여행가방인 캐리어가 유명한데요. 가방을 만드는 회사에서 안경을? 이라는 생각을 하실 것 같은데요. 로우로우는 예전에 펀딩으로 안경을 만든 적이 있었는데요. 그 때 반응이 너무 좋아서 정식으로 안경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로우로우 안경테

로우로우 안경은 의료장비에서부터 가벼우면서도 튼튼하게 10년은 썼으면 하는 마음에서 시작했다고 해요. 그 의미를 담아 안경 다리 팁을 알약 모양을 만들었는데 앞으로 쏠리지 않도록 무게 중심 역할을 해줍니다. 또한 안경의 본질을 위하여 다른 것들은 모두 빼고 꼭 필요한 만큼의 디자인만 하기에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안경테인데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안경테입니다.

로우로우 안경테 특징

로우로우 안경테의 특징은 바로 ‘가볍다’입니다. 렌즈 빼고 약 5g으로 5.5g인 셔틀콕보다 가벼운데요. 직접 착용해보시면 정말 가볍다라고 바로 느낄 수 있을 정도에요. 또한 순 티타늄 무게의 절반으로 강한 힘에도 부러지지 않고 복원력이 뛰어나며 100% 베타 티타늄으로 만들어져 불순물이 섞여 있지 않기 때문에 차석에도 붇지 않고 금속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경테입니다.

로우로우 베스트 모델

로우로우 베스트 모델은 RGL100번대와 RGL200번대입니다. 모양도 라운드 형으로 남녀노소 어느 분이 착용하셔도 심플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모델이기도 해요. 안구 사이즈는 100번대가 52, 200번대가 50으로 100대가 좀 더 큽니다.

오늘은 로우로우 안경에 대해서 설명해 드렸는데요. 가벼우면서도 편안하며 무난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안경인 로우로우는 특히나 코 받침 부분도 의료용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 걱정도 없고 오랜 착용으로 인하여 코 눌림 현상으로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도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 처럼 가볍고 코 눌림으로 고생하셨던 분들은 로우로우 안경테를 추천드립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