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안경은 T54입니다. 이전에 루클래식이라는 안경 브랜드에 대해서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 루클래식에서 얼큰이 알경 혹은 대두안경으로 유명한 T54라는 모델이에요. 지금부터 천천히 소개해 드릴게요.
T54
루클래식의 T54 모델은 오버사이즈 안경으로 유명합니다. 나는 솔로에서 테프콘님도 쓰고 나오셨는데요. 테프콘씨가 루클래식 안경을 많이 사용하시긴 하지만 T54는 정말 잘 어울리시긴 하더라고요. T54모델은 이미 모델명에서부터 알수 있듯이 안구사이즈가 54입니다. 워낙 오버사이즈로 나온거다 보니 좀 크게 쓰고 싶어하시거나 얼굴이 큰 편에 속하시는 분들도 무리없이 소화가 가능한 모델인데요. 위아래 양옆으로 아주 넓직하게 나왔기 때문에 오버사이즈 안경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T54 사이즈
T54는 안구사이즈 54에 브릿지는 21이며 다리길이가 153인데요. 오버사이즈 답게 안구사이즈나 다리길이가 꽤 길게 제작되어 있어요. 따라서 좌우가 아닌 앞뒤로 큰 분들도 무난하게 커버해줄 수 있는 안경테이지 않을 까 생각됩니다.
T54 색상
T54의 색상은 C01엔틱골드, C02실버, C03블랙, C04다크브라운 총 4가지 컬러가 나오고 있기에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해서 착용할 수 있어요.
T54특징
T54는 오버사이즈 안경인데요. 보통 안구 사이즈가 클 경우에는 고도수인 사람들은 그만큼 렌즈가 두꺼워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도수인 분들은 작은 안경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T54는 오버사이즈 이면서도 림부분이 두껍게 때문에 고도수인 분들도 어느정도 두꺼운 렌즈도 커버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도수가 높다 보면 안경을 선택하는데에도 제약이 따르기 마련인데 T54는 사이즈도 크면서 림부분도 두께가 있게 제작되어 도수 높으신 분들도 큰 안경을 쓸 수 있게 해주었네요.
루클래식 안경은 티타늄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금속 알러지 있으신 분들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해요. 특히나 T54 모델의 경우에는 오버사이즈안경이기에 평소 안경으로 쓰시다가 분위기 바꾸고 싶으시면 옅은 틴트렌즈를 넣어서 쓰면 선글라스 느낌도 낼 수 있어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모델이기도 합니다. 오버사이즈 안경을 찾으신다면 루클래식의 T54 모델을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