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ELECT 센셀렉트 브랜드 스토리 1

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SENSELECT 입니다.

센셀렉트는 국내 하우스 브랜드로 센셀렉트라는 브랜드 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SENSELECT 센셀렉트

SENSELECT

센셀렉트는 SELECT UR SENSE, 감각을 셀렉한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국내 하우스 브랜드입니다.

새로운 영감을 얻기 위해서 떠난 프랑스 파리에서의 여행은 새로운 감각을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되었으며, 우연히 보게 된 안경을 시작으로 센셀렉트는 시작되었다고 해요.

태극기의 색상인 파랑, 빨랑, 흰색의 조화로 브랜드 감성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하는데요.

파랑과 빨강의 조합은 센셀렉트의 영감이 시작된 프랑스 파리를 연상되기도 합니다.

Sense+Select의 S와 S가 만나 Infinite(∞)를 형상화하여 센셀렉트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자 하는 의지 또한 담겨 있다고 볼 수 있답니다.

또한 로고는 8과 모양이 비슷하며, 매시즌 8모델 출시를 의미한다고 해요.

센셀렉트는 감각적인 시선과 고품질의 프리미엄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는데요.

패션계와 다양한 셀럽들이 착용하면서 국내 하우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고 있습니다.

SENSELECT Inspired

센셀렉트가 영감을 받아 제작된 컬렉션이 있다고 하는데요.

SENSELECT – 17’SSEN YOUTH space

공간과 청춘을 테마로한 YOUTH space는 강직한 모습을 가졌지만 주관적으로 삶을 개척해나가는 YOUTH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해요.

편안하면서도 단순한 베이스에 스트릿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멋을 가미했는데요.

유니크와 모던함, 거기에 미니멀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컬렉션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익숙하면서도 낯설고, 부족한듯 하지만 그 자체적으로 완벽한 아이웨어 컬렉션이라고 해요.

SENSELECT – 18SSEN MAY OKAY

1920년대에 할동했지만 그 시대에는 인정받지 못한 아티스트 고갱은 힘든 삶을 살았지만, 현재에는 훌륭한 예술 작품으로 인정을 받고 있죠.

센셀렉트에서는 고흐와 고갱을 자신들만의 색으로 따뜻하면서도 부드럽게 표현하려고 했습니다.

살아서 빛을 보지 못한 고흐의 삶과 컬렉션과의 연결고리를 찾으려고 시도했다고 합니다.

SENSELECT – Marks of PICASSO

자유로운 영혼이었던 피카소가 남긴 작품은 4만 5천개쯤 된다고 해요.

피카소는 그림에 대한 열정만큼이나 세상을 떠나기 직전까지도 사랑을 멈추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피카소가 사랑했던 여인들은 끊임없이 영감을 주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연령층의 여인들과 사랑을 하고 새로운 영감을 얻어 다양한 시각으로 탄생한 작품들은 지금까지도 많은 찬사를 받고 있죠.

피카소처럼 센셀렉트도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고 싶은 마음을 담아 7명의 여인과 같은 7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는 센셀렉트의 브랜드스토리탄생배경과, 센셀렉트가 영감을 받아 제작된 컬렉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