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T 솔트안경 브랜드 스토리

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SALT 입니다.

SALT안경은 소금안경이 아닌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안경 브랜드로 15년 넘게 캐쥬얼한 우아함과 클래식한 스타일, 순수한 아름다움의 조화를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솔트안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ALT

SALT

솔트는 2006년에 설립된 브랜드로 골든스테이트의 해변과 산, 사막, 해안선을 포함한 캘리포니아의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안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솔트는 바다, 공기, 땅 및 영원함의 약어로 소재부터 형태언어, 컬렉션 이름 및 마케팅에 이르기 까지 모든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솔트의 디자이너인 데이비드 로즈는 패션화 환원주의 사이의 미묘한 균형을 패셔너블하지만 화려하지는 않다 라고 하는데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언어의 예로는 물방울과 풀잎을 본뜬 템플 팁이나 초승달 모양의 얀경 경첩 등이 있습니다.

SALT 소재

솔트는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며, 모든 안경은 정교한 마감을 위해 일본의 공장에서 130단계의 생산 공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코패드 역시 프레임과 동일한 재질을 사용하고 있으며, 라벨 프레임의 리벳과 핀은 단순히 보여주기 용이 아닌 실제로 안정적인 핏과 긴 제품 수명을 위해 사용되고 있다고 해요.

안경의 수명은 솔트의 주요소이며, 각 프에밍은 오래 지속되고 앞으로 몇 년 동안 관련성을 갖도록 제작되고 있어요.

이것은 라벨을 인쇄나 조각 대신 로고를 프레임에 박음으로써 영구적으로 브랜드화하기 위해 히트 스탬프 프로세스를 발명했습니다.

SALT 비전

탄탄한 실적을 쌓은 솔트는 2017년 코펜하겐 스펙 무역 박람회에서 SPECTR 어워드에서 수상했는으며, 독립안경 무대에서 급속한 진활르 이어왔습니다.

이외에도 안경다리에 삽입된 맞춤형 코어 와이어는 세련되면서도 접근하기 쉬운 브랜드에 대한 색상 옵션을 열어주었습니다.

50년 후에도 지금처럼 멋진 안경테를 착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솔트의 비전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솔트안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비교적 젊은 브랜드이지만 탄탄한 실적을 쌓고 있는 솔트는 아직은 우리에게는 익숙하지 않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더 성장할 것 같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