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HOETCOUTURE 입니다.
호에트쿠튀르는 디자인 에이전시인 Hoet에서 운영하고 있는 벨기에 브랜드인데요.
지금부터 호에트쿠튀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OETCOUTURE
Hoet는 1884년부터 안경사 및 디자이너 가문에서 활동해 왔으며, 벨기에에서 강국인 이 회사는 현재 Bieke Hoet가 이끌고 있는데요.
디자인 에이전시와 안경 브랜드인 호에트쿠튀르를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Bieke Hoet가 관리하는 현재 팀은 고급 안경 디자이너로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유명 브랜드을 위한 디자인 에이전시에요.
HOETCOUTURE – 3D 레이저 프린팅
호에트쿠튀르는 벨기에에 본사를 둔 회사가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이며, 4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2014년 티타늄 소재의 3D 레이저 프린팅 안경을 출시했으며, 친환경적이며 전례없는 디자인과 마케팅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OETCOUTURE 맞춤형 안경
호에트쿠튀르는 H1 & F1, H2 & F2, H3 & F3, H4 & F4, H5 & F5, H6 & F6, O1 & O2, O3 & O4, O7을 포함한 17가지의 Cuture 안경 모델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 모델은 코와 안경의 다양한 크기 조합으로 제공되고 있다고 해요.
이 브랜드의 차별점은 다양한 모델과 크기에 대해 특별한 도구가 필요하지 않은 3D 프린팅 기술인데요.
3D 컴퓨터 도면으로 충분히 고객에게 적합한 크기로 제공이 가능합니다.
또한 티타늄으로 제작된 모델과 다양한 크기의 합성 인형만 구입하면 되기에 과잉 재고를 제거할 수 있고 판매되지 않는 재고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다리에 고객들의 이름을 새겨 맞춤으로 제작도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HOETCOUTURE 원료 낭비 제로
호에트쿠튀르에서 사용하는 3D 프린팅 기술은 친환경적이며 적은 양의 에너지를 사용하기에 원자재 낭비가 거의 없는 안경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브랜드의 프레임은 현대적이면서 녹슬지 않고 항알레르기성인데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눈에 띄지 않는 디자인으로 품질과 편안함은 브랜드 철학이기도 합니다.
HOETCOUTURE 기술과 편안함
호에트쿠튀르의 프레임의 티타늄으로 제작되었으며, 전면 개방형 구조로 모델마다 다르다고 해요.
이 디자인은 전통적인 생산 기술로는 달성하기가 거의 불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안경은 다양한 렌즈와 브릿지 크기로 제공되며 조절 가능한 안경 다리가 장착되거 있고 일부 모델에서는 조절이 가능하거나 움직일 수 있는 노즈패드가 있어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
이렇게 이번에는 벨기에 안경 브랜드인 호에트쿠튀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