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타선글라스 시리즈 2편 FLGHT SERIES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행시리즈 (FLIGHT SERIES)
대담한 영웅적 행위로 군인들 사이에서 존경받는 전투기 조종사는 남성들에게 스타일에 영감을 주었고 이것이 바로 플라이트 시리즈를 만드는데 많은 영감이 되었습니다. FLIGHT 006, FLIGHT-SEVEN, FLIGHT008, FLIGHT009는 디타가 조종사들의 용기에 바치는 헌사로 현대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프레임마다 독특한 디자인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비행.006 (FLIGHT.006)
대담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군인들 사이에서 존경받는 전투기 조종사는 전후 남성들에게 스타일에 영감을 주는 아이템이 되었으며, 비행사 프레임만큼 그들의 상징적인 지위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아이템은 없을 것입니다. FLIGHT 006은 디타가 조종사들의 용기에 바치는 헌사로 클래식한 형태이지만 새로운 모습을 위하여 근육질의 현대적인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비행.007 (FLIGHT-SEVEN)
디타의 유명한 비행 시리즈는 클래식 비행사의 정신과 전통적인 사각형 렌즈의 남성적인 모양을 결합한 자신감 넘치는 항해사인 플라이트 세븐을 통하여 새로운 차원으로 항하고 있습니다.
플라이트 세븐은 1970년대 초음속 군용 항공기에 대한 찬사에서 시작되었는데요. 이 제트기는 공기역학적 우아함과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하여 마하3 이상의 속도에 도달했는데요. 이 제트기를 지휘한 전투기 조종사들은 그들의 대담하고 용감한 태도뿐 아니라 그들을 따라 활주로까지 이어지는 고전적인 비행사의 스타일로 인하여 국제적인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영웅적인 열망은 비교할 수 없는 강도와 유연성을 위해 일본 베타 티타늄으로 구성하였으며 우아하고 가벼운 프레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오버사이즈 아세테이트 템플 팁은 플라이트세븐의 놀라울 정도로 얇은 프레임을 강조하는 동시에 새로운 차원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추가해 주었습니다. 디타의 시그니처 다이아몬드 프레싱 티타늄 마감과 같이 섬세하게 고려된 디테일은 환상적인 디자인과 비교할 수 없는 품질의 완벽한 균형을 보장합니다.
비행.008 (FLIGHT.008)
플라이트 8은 항공 애호가를 위한 새로운 형태를 제공하는 디타의 유명한 비행 시리즈 입니다. 비교할 수 없는 강도와 유연성을 위해 고급 티타늄으로 구성된 우아하면서도 가벼운 프레임으로 조각된 지사각형 네비게이터 모양입니다. 아세테이트 렌즈 테투리에 부착된 물결모양으로 제작된 티타늄 전면 프레임과 플라이트.008의 맞춤형 티타늄 노즈 패드 및 다이아몬드 압착 티타늄 템플은 거의 25년동안 지속되어 온 공예 문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1970년대 초음속 군용 항공기와 클래식 비행사 스타일을 대중화한 조종사에게 바치는 헌사입니다.
비행.009(FLIGHT.009)
플라이트.009은 이전 제품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유사점은 여기까지인데요. 세련되고 현대적인 비행사는 미니멀리즘과 현대 기술 및 맞춤형 구성 요소를 혼합합니다. 플라이트.009는 디테일을 세심하게 이해하는 사람들에게 대담하면서도 완벽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으로나 기계적으로나 모든 부분이 형태와 기능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눈썹부분부터 관자놀이 쪽 팁까지 모든 티타늄 요소는 미세한 선 디테일로 레이저 매칭되어 광택을 유지하면서도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이렇게 디타의 플라이트 시리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FLIGHT는 배나 항공기의 조종사, 항해사라는 뜻으로 디타의 플라이트 시리즈는 전투기 조종사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된 시리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