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AFACE 빠세빠세 브랜드스토리1

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FACEAFACE 입니다.

빠세빠세는 프랑스 안경브랜드인데요.

지금부터 빠세빠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ACEAFACE

FACEAFACE

빠세빠세는 1990년 Pascal Jaulent와 Nadine Roth가 설립한 프랑스 안경 브랜드에요.

이 브랜드는 자체 개발하고 작은 건축물과 유사한 독특한 프레임으로 유명한데요.

각 모델별로 고유한 개성과 팔레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독립적인 안경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디자인, 건축 및 예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FACEAFACE 디자이너 Pascal Jaulent

빠세빠세의 디자이너인 Pascal Jaulent이 가지고 있는 삶에 대한 특별한 관점은 이 브랜드에 큰 영향을 주었는데요.

Jaulentsms 사회 문제나 민족학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었으며 실제로는 도시 계획가가 되고 싶었다고 해요.

그러다 안경을 통해 디자인, 건축, 예술을 결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FACEAFACE 하이엔드 프렌치시크

빠세빠세는 시크하면서도 프렌치한느낌과 다채로운 표현력을 갖춘 하이엔드 브랜드입니다.

빠세빠세의 프레임은 사내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개발되고 있으며, 볼륨, 모양, 재료 및 질감을 끊임없이 재해석하는 작고 미묘한 느낌의 건축물과 유사하다고 할 수 있어요.

이 브랜드의 모델들은 수년에 걸쳐 브랜드의 진정한 트레이드마크가 된 독특한 색상 팔레트를 통하여 자신들을 표현하고 있는데요.

여기의 모델들은 각각의 개성을 드러내며 독리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 개체의 현대성과 매력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프랑스브랜드인 FACE A FACE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러한 독립형 안경들의 특징은 화려한 크기의 로고가 아닌  빠세빠세의 정의하는 디자인 언어를 통하여 이 회사의 프레임을 알아볼 수 있는 것 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