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DICKMOBY 입니다.
딕모비은 지속 가능성과 환경 의식에 전념하는 브랜드인데요.
지금부터 딕모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ICKMOBY
딕모비은 2012년 Tim Holland와 Robbert Wefers Bettink가 설립한 네덜란드 안경 브랜드입니다.
재활용 및 생분해성 재료로 세련된 안경을 만들어 바다의 플라스틱 폐기물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선글라스와 안경은 암스테르담에서 꼼꼼하게 디자인되고 있으며, 이탈리아에서 전문적인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DICKMOBY 최악의 서핑 후 설립
딕모비의 설립자 2인은 서핑을 좋아한다고 해요.
2012년 Tim이 Robbert를 데려간 서핑여행은 최악이었다고 하는데요.
바다와 해변은 쓰레기로 가득 차 있었다고 합니다.
이 때 둘은 최악의 서핑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조치를 취하게 되었는데요.
이로 인해 재활용 및 생분해성 재료로 제품을 만들어 폐기물을 줄이겠다는 임무를 가지고 멋진 안경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DICKMOBY 핵심
딕모비의 핵심은 품질이며, 지속가능성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지속가능성은 디자인의 핵심 요소이며 폐기물 없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사명을 가지고 있어요.
적은에너지
딕모비은 업계 평균상 생산된 100프레임 당 324kwh 정도의 에너지를 절약하고 있다고 해요.
CO2
딕모비은 생산된 1000프레임당 263kg의 CO2 배출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적은 물 사용
딕모비은 생산된 1000프레임당 5000리터의 물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DICKMOBY 환경
딕모비은 환경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환경을 훼손하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양과 색상의 다양한 선글라스와 안경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딕모비의 안경을 통하여 외모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소중한 지구 보존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번에는 이렇게 디고비라는 환경을 생각하는 네덜란드 안경브랜드인 딕모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