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알아볼 브랜드는 바로 CLICCLAC 입니다. 클릭클락은 국내 하우스 브랜드로 연예인들이 선글라스와 안경으로 쓰고 나오면서 알려지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특히나 요즘에는 여자 선글라스로 많이 추천해주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CLICCLAC
클릭클락을 만든 트렌디하우스에서 패션피플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안경을 만들고자 하는 생각으로 시작된 국내 하우스 브랜드 안경회사 입니다.
Trend, Pragmatism, Innovation을 회사의 모토로 삼아 빠르게 변화하는 안경시장에 패스트패션의 이미지를 부여함과 동시에 트렌디하우스만의 차별화된 디장니과 연구개발을 통하여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CLICCLAC 컨셉
CLICCLAC 오리지널
클릭클락의 시초이면서 국내 최초로 안경프레임과 다리 부분을 분리함으로써 디자인의 다양성과 개성을 추구한 오리지널 라인입니다. 프렌치 일레트로니카를 대표하는 ED Banger Label의 아티스트 Breakbot을 뮤즈로 삼아 팝아트적인 요소를 많이 담았다고 합니다.
리미티드에디션
클릭클락의 하이퀄리티 라인의 첫 시작으로 2015년 S/S 시즌에 첫 선보였는데요. 이후 코코와 위글위글이 히트하면서 지금까지 그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대표적인 에디션입니다. 유행만을 따라가지 않으며 자신들만의 고유한 패션과 문화를 쫒는 20~30대의 트렌드세터들이 주요 고객층입니다.
플래티넘에디션
트렌디에 민감한 뉴욕 소호거리에서 모티브를 따온 플래티넘 에디션은 실용적인 멋과 개성의 조화라 돋보이는 비교적 다양한 연령층의 패피들에게서 주목받기 시작한 에디션입니다.
럭스에디션
감각적인 스타일과 여성의 섬세함을 잘 나타내고 있는 럭스에디션은 각 라인 중 가장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는 력서리한 라인인데요. 패션과 퀄리티에 민감한 여성들이게 사랑받고 있는 에디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