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하우스 브랜드 중 마스나가코드C, 코드D, 코드F, 코드G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마수나가라는 브랜드는 워낙에 디자인이나 퀄리티면에서 이미 일본에서도 알아주는 안경테 브랜드인데요. 그 중에서도 코드시리즈가 제일 유명하답니다. 제가 단골인 안경원에 마수나가코드C와 코드D 코드F 코드G만 입고되어 있어서 이렇게 4개 시리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마수나가 Chord 시리즈
마수나가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건 바로 Chord 시리즈가 아닐까 싶습니다. 원형부터 사각 프레임 거기에 다각프레임까지 다양하지만 다들 심플한 느낌이라 남녀노소 무난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모델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마수나가 ChordC
원형 프레임인 마수나가 코드C의 경우에는 심플한 디자인인데요. 코드시리즈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모델이기도 합니다. 림부분도 두께감이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도수가 높으신 분들도 충분히 렌즈가 커버되어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어요. 안구사이즈는 48, 브릿지 21, 다리길이는 145 입니다.
Chord D
사각 특유의 각진 프레임이 아닌 둥근 사각프레임이라 부드러운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는 모델이에요 코드D의 경우에도 림부분이 두껍기 때문에 코드C가 너무 원형이이라 다른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을만한 모델입니다. 안구사이즈는 47이고 브릿지는 20, 다리길이는 145입니다.
Chord F
좌우로 긴 사각 프레임을 가진 코드 F는 지적인 느낌을 만들어 주는 모델로 요즘 좌우가 긴 사각 프레임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거 같은데 샤프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코드F가 딱일 거 같습니다. 안구사이즈는 51이고 브릿지는 20에 다리길이는 145 입니다.
Chord G
다각 프레임을 가진 코드G는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이지만 트렌디함을 연출해 줄 수 있는 모델입니다. 안구사이즈는 48이고 브릿지는 20이며 다리길이는 145입니다.
마수나가 코드시리즈는 정말 언제 써봐도 가벼우면서도 단단한 느낌인데요. 직접 착용했을때 내가 안경을 쓰고 있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랍니다. 하지만 가벼운거에 비해 내구성도 좋아서 금액 대비해서 너무 괜찮은 안경테라고 생각해요. 가볍고 내구성 가벼운 안경을 찾으신다면 마수나가 코드시리즈는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