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NAU 헤나우 브랜드스토리

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HENAU 입니다.

헤나우는 장인정신과 상상력의 완벽한 조화를 구현하는 벨기에 아이웨어 브랜드인데요,

지금부터 헤나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ENAU

HENAU

헤나우는 2000년에 설립된 벨기에 아이웨어 브랜드로 광학적 기능성과 아방가르드한 디자인 및 장인정신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요.

설립이래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발산하는 건축 프레임 생산에 전념해 왔다고 해요.

HENAU 헤리티지

헤나우의 풍부한 유산은 80년대 미셀에노와 마크 델라그랑이 손으로 그린 독특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마크는 계속해서 횃불을 들고 브랜드의 미학을 더욱 세련되게 해주며, 예술적 오브제로 간주될 만한 세련된 형태와 기하학적 추상화와 디자인을 탄생 시켰습니다.

헤나우 아이웨어는 30년 넘게 업계의 선두 자리를 지켜온 순수한 장인정신, 전통, 독창성에 대한 진정한 증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의 안경은 개개인의 개성을 표현하며 강조할 수 있는 패셔니스타의 진정한 필수품이 되었는데요.

안경은 사람들을 만날 때 가장 먼저 눈의 띄는 것이기도 하다 보니 이러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광학 및 현대 미술의 애호가인 디자이너 Marc Delagrange가 기능성과 편안함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도 안경을 예술품으로 보일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합니다.

HENAU 비전

헤나우는 대량 생산을 하지 않는다고 해요.

직접 손으로 그린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면서 진정한 안경 디자이너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헤나우의 디자이너는 틀에 얽매이지 않는 시각과 기술 혁신을 주저하지 않는데요.

장인정신을 온전히 존중하고 이를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추가하여 개성이 가득한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으로 이를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헤나우의 이러한 비전과 접근 방식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HENAU 장인정신

헤나우는 충분한 국제적 매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장인정신은 헤나우의 핵심 신념 중 하나라고 해요.

HENAU 목표

헤나우의 주 목표는 개인의 얼굴과 취향, 성격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안경을 디자인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이번에는 벨기에 아이웨어 브랜드인 헤나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