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FLEYE 입니다.
플아이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과 문화에 초점을 맞춘 덴마크 안경 브랜드인데요.
혁신적인 솔루션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기능적이면서도 세련된 안경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플아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LEYE
플아이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과 문화에 대한 감사로 2002년 덴마크에서 설립되었어요.
클래식하고 절제되면서도 대단하고 파견적인 브랜드인데요.
열정과 가치 및 비전을 공유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FLEYE – 스칸디나비아 미학
플아이의 사명은 개인의 스타일과 개성을 칭찬하고 강조하는 안경을 만드는 것이라고 해요.
모든 디자인은 모든 면에서 일관되면서도 뚜렷하게 스칸디나비아풍이며 도시적인 충동과 고전적이 단순함을 전문적으로 혼합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담하면서도 시대를 초월한 모든 프레임은 저 자극성인 소재를 사용하여 독특한 색상 조합은 물론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있다고 해요.
FLEYE 소재
카본&우드
플아이는 세계 최초로 탄소섬유와 목재를 하나의 프레임에 성공적으로 결합한 안경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한 탄소섬유와 천연 목재의 독특한 조합은 프레임의 가벼움과 견고함을 보장하는데요.
플아이의 가본우드 안경은 인디고 블루, 마룬, 퍼플 등 강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톤으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아세테이트
플아이의 아세테이트컬렉션은 클래식한 형태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는데요.
놀라운 소재의 조합과 컬러의 유희가 독특한 룩을 연출해줍니다.
이 컬렉션은 다양하면서도 깊은 색상의 아세테이트와 대리석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이 특징이며, 프레임에 개별적이고 세련된 모습을 선하하고 있습니다.
특수하게 구성된 아세테이트는 독창적인 형태와 패턴 및 색상 조합을 잃지 않으면서 슬림하고 초경량 디자인을 가능하게 합니다.
베타티타늄
플아이의 베타 티타늄 컬렉션은 편안함과 기능, 클래식한 형태가 함께 어우러져 있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문화의 현대적 컨셉을 반영했다고 해요.
내구성이 뛰어나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은 베타티타늄 컬렉션의 핵심인데요.
안경다리의 미묘한 조각, 프레임의 멋진 패턴, 시대를 초월하면서도 깔끔한 미학을 유지하며 클래식 프레임 디자인에 매력적인 반전을 주는 것과 같은 작은 디테일들이 살아있습니다.
–
이렇게 이번에는 덴마크 인디 아이웨어 브랜드인 FLEYE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