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EINSTOFFEN 입니다.
나무와 돌 등과 같은 천연 소재를 사용하며, 실험과 조합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아인스토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INSTOFFEN
아인스토펜은 2008년에 설립된 스위스 안경 브랜드입니다.
세명의 창립자들이 서로 다른 방향에서 모였지만 뛰어난 독립안경 브랜드를 정의하는 공통적인 비전을 가지고 있어요.
자신의 환경에 관심을 갖고 삶을 즐기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안경과 패션을 만들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인스토펜은 상자에 갇히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요.
기분이 좋을 때 그 기분을 창조하며, 브랜드를 설립 이래 자유와 독립이라는 두가지 원동력을 가지고 있었으며, 예측 가능한 경력을 위해 햄스터 쳇바퀴에 뛰어드는 것 대신 아인스토펜 활동을 선호했다고 합니다.
제품들은 스위스에서 디자인되고 있으며, 특이한 소재나 화려한 디테일을 포함하여 세심한 공정을 통해 생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EINSTOFFEN 천연 재료
아인스토펜의 열정은 나무와 돌과 같은 천연 재료에 있다고 하는데요.
손으로 가공되어 유기적이고 지속가능한 아인스토펜 룩의 주요 구성 요소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재료보다는 실험과 조합에 대한 욕구로 인해 더욱 강력하게 정의되고 있으며, 이를 최대한 활용하는데요.
낯선 것들과의 만남을 통해서 새롭고 남다른 것이 창조되기 떄문이라고 합니다.
EINSTOFFEN –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안경
아인스토펜은 독립적인 정신을 지난 국제적인 사람들을 위한 안경과 패션을 만들고 있다고 해요.
즉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주변 환경에 주의를 기울이면서도 여전히 삶을 즐기고, 때때로 자신들을 비웃는 사람들인데요.
아인스토펜은 사람들의 제한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EINSTOFFEN – 인디펜던트 아이웨어와 스트리트웨어의 만남
아인스토펜은 어떠한 것으로 규정하기 어려운데요.
선글라스와 처방 받은 안경, 스트리트웨어, 시계, 악세서리의 화려한 조합은 그들의 정체성과 전통의 일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뚝서서 자유롭게 달리다”와 같은 자신감 넘치는 슬로건은 브랜드의 독립적이고 다중적인 영혼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
이렇게 스위스 브랜드인 아인스토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