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NINEACOORD 입니다.
나인어코드는 국내 하우스 브랜드인데요.
지금부터 나인어코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NINEACOORD
Sensibility, Beyond the Classic
나인어코드는 아버지의 30여년 전부터 안경 제조사를 운영해온 아버지의 영향을 받은 아들이 런칭한 브랜드라고 해요.
지금까지도 아버지와 아들의 협력으로 여러 세대의 디자인과 장인정신을 연결하여 최상의 트렌드적인 안경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클래식부터 새로운 것을 계속하여 개발하면서 방대한 안경 관련 전문 지식으로 스펙트럼을 반영하여 아름다우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장인정신을 이어주는 풍부한 경험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최고 품질의 재표를 결합하여 최고의 아이웨어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해요.
NINEACOORD 베스트모델
나인어코드의 베스트 모델은 안경과 선글라스 나눠서 알려드릴게요.
NINEACOORD 안경
Placo ATTEND
Placo ATTEND은 처음 디자인 할때부터 머리가 큰 편이거나 얼굴의 가로 폭이 넓은 사람들을 위해 편안한 안경테를 만들어보자는 생각에 디자인되었다고해요.
안구가 큰 대신 문양을 많이 넣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심플하게 했다고 하는데요.
롱 아세테이트 다리를 사용해줌으로써 착용감을 편하게 했습니다.
Placo ATTEND는 라운드 버전엔 Placo FREATdp 이어 사각 버전으로 디자인된 빅사이즈 안경테입니다.
Ti FRANG R
기존에 있던 Titans FRANG를 리뉴얼한 모델로 힌지연결 부분을 변경해 줌으로써 힌지가 끊어지는 현상을 방지했다고 해요.
깔끔한 디자인을 위해 다리 바깥에 있던 로고는 없앴으며, 다리 안쪽 힌지 근처 두꺼웠던 부분을 없애고 매끄럽게 변경했다고 합니다.
Placo FL2R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동글이 안경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칠할 수 있기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Ti VERA
클래식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출시 당시부터 지금까지 유행없이 꾸준하게 사랑 받은 모델이라고 해요.
사각 안경테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칭할 수 있습니다.
NINEACOORD 선글라스
Horn NERO
전면 전체가 렌즈로 되어 있는 플랫바 형태의 Horn NERO는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사각 선글라스다 보니 유행없이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모델이에요,
Kissing BANT
프론트 전체는 퓨어티타늄, 다리는 베타 티타늄으로 사용되어 다리 부위의 텐션이 좋은 Kissing BANT는 무게도 12g으로 초경량으로 제작되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이에요.
Kissing HACE
둥글 모양의 뿔테로 전면부는 아세테이트이며, 다리는 티타늄 소재로 되어있는 콤비스타일의 모델입니다.
실픔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이지만 엔드피스에 박힌 작은 메탈 장식이 귀여움을 연출해 줍니다.
–
이렇게 이번에는 나인어코드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