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델은 VANTZ 입니다.
반츠는 모스콧의 베스트인 렘토쉬의 슬림버전으로 나온 모델입니다.
이전에 모스콧 렘토쉬랑 반츠, 다벤에 대해서 비교를 해드린적이 있는데 이번에 자세하게 반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VANTZ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VANTZ
모스콧하면 바로 떠오르는게 바로 렘토쉬입니다.
그만큼 렘토쉬 모델은 이미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이렇게 사랑받고 있는 렘토쉬의 슬림버전으로 츨시된 것이 바로 VANTZ 입니다.
반츠는 아메리칸 보스턴 모양과 다이아몬드리벳 거기에 키홀 타입의 브릿지 등 렘토쉬와 동일한 포인트를 가지고 있다는데요.
하지만 기존의 렘토쉬의 경우 뿔테 답게 두께감이 있는 편이였어요.
그렇다 보니 두께감으로 인하여 무겁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반츠는 렘토쉬의 슬림버전 답게 많이 얇아지고 얇아진 만큼 가벼워졌다보니 전체적으로 착용감이 높아진 모델입니다.
따라서 렘토쉬와 비슷한 느낌이지만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읗 것 같습니다.
VANTZ 사이즈
반츠는 현재 47사이즈와 50사이즈 총 2가지 사이즈로만 출시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사용하실 용도에 따라서 선택하셔야하는데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슬림하고 가벼운 느낌이기 때문에 어떠한 사이즈를 선택하시더라도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을 거에요.
VANTZ 색상
VANTZ의 색상은. BLACK, DARK HAVANA, BURGUNDY, LIGHT GRAY, INK, HERITAGE TORTOISE, BAMBOO, CITRON TORTOISE 총 8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이번에는 이렇게 렘토쉬의 슬림모델인 VANTZ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렘토쉬와 반츠는 디자인적인 요소도 닮아 있지만 착용감에서 전혀 다른 느낌을 주는데요.
렘토쉬가 빈티지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으로 착용하기 좋다면, 반츠는 차분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답니다.
또한 기존에 금속 안경테를 사용하셨던 분들의 경우에는 뿔테로 바꾸고 싶더라도 무게감과 이미지때문에 망설이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이러실때 반츠를 착용해보시면 다른 뿔테에 비해 편안한 착용감으로 거부감없이 이미지를 바꾸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