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안경은 바로 모스콧의 하금테 모델인 TINIF(티니프) 입니다. 2023 신상 모델이인데요. 사실 이걸 보기 전까지 모스콧이 워낙 뿔테로 유명하다 보니 뿔테만 있는 줄 알았었답니다.
아직 눈과 안경에 대해서 알아가려면 한참이나 멀었네요. 신상모델로 TINIF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TINIF
티니프는 모스콧의 하금테 라인으로 23년도 신상 모델로 22년도 12월에 모스콧 트렁크쇼에서 공개되었어요. 실제로 보면 볼드함이 강하답니다. 처음 봤을 때 우와! 했지만 무거워요. 기본적으로 하금테가 무거운 느낌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티니프는 타 브랜드의 하금테보다 훨씬 무겁다고 느껴지더라고요.
TINIF 색상
티니프는 기본적으로 4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블랙, 잉크, 톨토이즈, 시나몬이 있습니다.
블랙과 잉크는 금속부분이 실버이고, 톨토이즈와 시나몬은 금속부분이 골드인데요. 딱 이렇게만 나와있다고 해요.
TINIF 사이즈
티니프의 사이즈는 안구 48 브릿지는 21 다리길이는 145 에요. 다리부분도 아세테이트로 되어 있으며 두께도 어느정도 있다 보니 무겁기는 하지만 그래도 피팅으로 어느정도 잡아줄 수 있어요.
고도수 TINIF
티니프는 기본적으로 볼드하다 보니 고도근시나 고도난시인 분들이 쓰시기에도 좋답니다.
하지만 고도수이신분들은 안경렌즈도 무게감이 있다 보니 좀 더 무겁다고 느끼시긴 하실 것 같아요.
모스콧 하금테
모스콧 하금테는 이번에 나온 티니프 말고도 유켈, 에이딤, 맥 모델도 있다고 해요.
유켈
유켈은 기본에 충실했기 때문에 가장 정석적인 모델이라고 합니다. 사이즈는 46, 48, 51 사이즈로 다양하게 나와 있는데 단일 사이즈인 티니프에 비해 얼굴 크기와 스타일에 맞춰서 선택할 수 있답니다.
에이딤
에이팀은 둥근 보스턴형의 하금테 모델리에요. 원형모양이다 보니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하금테가 지적인 느낌을 주는 동시에 나이들어 보일 수 있는데, 에이딤은 유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기 떄문에 캐쥬얼하게 착용할 수 있답니다.
색상은 그레이, 톨토이즈, 하바나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맥
맥은 티타늄 버전이라고 해요. 모스콧은 베스트 모델인 렘토쉬를 하금테 버전으로 나온거라고 하는데 렘토쉬하고는 다른 느낌을 주는 모델입니다.
모스콧의 시그니처 모델인 렘토쉬는 안경으로도 이쁘지만 선글라스로 착용해도 정말 이쁜데요. 마찬가지고 모스콧의 하금테 라인인 티니프, 유켈, 에이딤, 맥 역시도 선글라스로 쓰기에도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무거운 것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딱 기본 모델인 렘토쉬만 구입할 것 같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