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바로 프로젝트프로덕트 입니다. 국내 하우스 브랜드입니다. 이전에 모 방송에서인가 청하님이 쓰고 나온 걸 보고 이쁘다 했었던 안경 중 하나였는데요.
이제야 찾아보니 프로젝트프로턱트의 AU16모델이었네요. 오랜만에 생각난 김에 프로젝트프로덕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프로젝트프로덕트
프로젝트프로덕트는 안경광학사였던 대표님의 철학과 디자이너의 감성의 결합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라고 해요. 과장되지 않은 지적인 고급스러움, 따뜻한 미니멀을 추구한다고 합니다.
프로젝트프로덕트 기본에서 완벽까지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안경사들이 설립한 브랜드인 프로젝트프로덕트는 아이웨어의 본질을 끝까지 지켜나가고자 한다고 해요. 안경을 쓰다 보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되는게 바로 피팅인데요. 프로텍트프로덕트는 피팅에 최적화되어 있어 하루종일 착용하더라도 편안한 균형감을 유지해 준다고 합니다.
시대를 초월한 현대적인 프로젝트프로덕트
모던한 가치를 중심으로 웨어러블한 아이웨어를 디자인하는 프로젝트프로덕트는 동시애의 아름다음에 심플한 조형과 안정적인 비례로 완성된다고 합니다. 또한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면서도 압도되지 않는 균형감으로 오랜 시간 간직되길 원한다고 해요.
프로젝트프로덕트 컬렉션
프로젝트프로덕트는 매해 새로운 테마를 이용한 메인 컬랙션과 캘슐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와의 협업 컬렉션을 통하여 아이웨어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프로젝트를 통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견고하게 완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프로젝트프로덕트 내가 갖고 싶은 모델
AU16
AU16는 솔텍스 모델인데요. 한때 핫했었던 모델이라 그런지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하고 나왔던 모델인데요. 저 역시도 청하시까 쓴거 보고 괜찮은데? 했었던 모델이기도 해요. 찾아보니 최지우님이 쓰신 모습들이 더 많더라고요.
KC17
KC 17은 동글동글한 느낌이지만 완전한 원형은 아니에요. 이제야 낭만닥터를 다 보게 되었는데
서현진씨가 엄청 귀엽게 쓰고 있는 안경이 보이더라고요. 바로 찾아보았죠. KC17모델이더라고요. 누가 쓰더라도 편하고 유한 느낌을 만들어 주는 모델인거 같아요.
사실 더 있기는 하지만 이 둘이 가장 갖고 싶은 모델이에요. 제가 가는 안경원에는 프로젝트프로덕트가 없어서 아쉬운 점이 있긴 하지만 뭐 나중에 기회가 되면 구입하는 걸로 마음속에 찜만 해놓기로 했어요.
이렇게 프로젝트프로덕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역시 안경은 광학적으로 제일 잘 알고 있는 안경사분들이 만드시는게 이쁜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안경에서 피팅은 너무나도 중요한 부분이랍니다. 불편했던 안경도 피팅으로 해결되는 경우도 많이 있다고 해요. 제가 바로 유경험자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