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en 알펜 안경

오늘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바로 alpen(알펜) 입니다. 알펜은 모스콧이라는 브랜드를 수입하는 CED인터내셔널에서 만든 안경 브랜드입니다.

alpen

알펜은 독일어로 알프스 산맥을 의미하는데요. 스위스에 있는 마르쿠스 마리엔펠트사와 오랜 협업을 통하여 알펜만의 독창적인 제조기술과 디자인을 개발하여 2009년 첫 출시되었는데요. 서울의 창의적인 문화와 열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Made in Korea 기술로 만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이웨어 브랜드인데요. 알펜의 컬렉션으로는 티타늄, 라이프스타일, 스트리트, 클립온, 천연소재의 혼테가 있습니다.

Alpen 티타늄

알펜 티타늄은 클래식한 모던 디자인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티타늄 소재와 친환경 PVD 코팅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었어요. 편안함과 선명도 및 내구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알펜 티타늄은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7가지 컬렉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Alpen 라이프스타일

알펜 라이프스타일은 모던, 클래식, 캐주얼, 플로랄 등 다양한 룩과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안경테와 더불어 클립온까지 5가지의 컬렉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Alpen 스트릿

알펜스트릿은 서울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일상의 소소한 재미들을 디자인과 네이밍에 담은 패션 아이웨어입니다.

Alpen.作

알펜 .작은 천연 물소의 뿔 소재를 사용하여 숙련된 장인이 만든 가볍고 편안한 수제 안경테로 알펜.작은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하여 한국에서 프리미엄 아이웨어를 대표할 수 있는 다양한 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스위스 제조 노하우에 40년 이상의 숙련된 한국 안경 장인의 손길을 통하여 자신의 얼굴형에 완벽하게 맞춘 주문 제작이 가능합니다.

알펜은 가장 베이직한 느낌의 안경테부터 앤틱한 느낌, 유니크한 느낌 등 다양한 느낌의 금속테부터 뿔테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플래그쉽 매장도 운영하고 있어서 알펜의 다양한 느낌의 안경들을 만나 볼 수 있는데요. 플래그쉽매장은 가로수길, 서초동, 판교, 압구정, 홍대, 일산, 대전 씨샵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자주가는 안경원에서 모스콧 보다 알펜을 보게 되었는데요. 무난한 디자인부터 특이한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모든 제품을 가져다 놓은 건 아니라고 하셨는데 어쩜 다 제 취향들로 가져다 놓으셨는지 한참을 구경하다 왔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