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투명뿔테에 대해서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아마 뿔테하면 가장 기본인 검정뿔테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에요. 왜냐하면 뿔테의 가장 기본적인 색상이 검정이고, 검정색 뿔테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하지만 뿔테 중에서도 여러가지 색상으로 나온 것들이 많이 있답니다. 예전에 패션안경 입문용으로 모스콧 렘토쉬를 소개해 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모스콧 렘토쉬모델의 투명뿔테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렘토쉬 투명뿔테
투명뿔테는 말 그대로 전체적으로 투명한 뿔테를 말합니다. 투명뿔테도 여러가지 색상이 나오며 어둡고 무거운 느낌의 검정 뿔테와는 다른 느낌을 주기 때문에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세요. 특히나 투명뿔테에 틴트렌즈를 넣어서 선글라스로 쓰면 정말 너무 이쁜데 어떤 틴트렌즈를 끼냐에 따라서 여러가지 느낌을 연출해 줄 수도 있는데 이게 바로 투명뿔테의 메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나 모스콧의 렘토쉬 투명뿔테는 색상이 약간 반투명하게 나왔는데 정말 써보면 너무 이뻐서 느낌 있게 사용이 가능할거에요.
이번에 소개할 색상은 렘토쉬 모델의 투명뿔테인 라이트그레이, 브라운애쉬, 플래시, 세이지 입니다.
안구사이즈는 44, 브릿지 24, 다이길이는 140입니다.
렘토쉬 투명뿔테 라이트그레이
연한 그레이색상인 렘토쉬라이트그레이는 클래식하지만 세련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어요.
투명뿔테 브라운애쉬
렘토쉬 브라운애쉬는 렘토쉬 모델에서도 인기 있는 색상 중 하나로 브라운과 그레이색이 조화롭게 섞여 있는데요. 특히나 검정 뿔테가 어울리지 않는 분들도 무난하면서도 캐쥬얼하게 착용할 수 있는 색상이에요.
투명뿔테 플래쉬
은은한 옐로우 색인 플래쉬는 색상 자체가 과하지 않게 나왔다 보니 너무나도 영롱하답니다. 더군다나 남녀 상관없이 무난하게 착용이 가능한 색상이에요. 여기에 그린색이나 그레이색의 틴트렌즈를 넣으면 한층 멋스럽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투명뿔테 세이지
과하지 않은 연한 청록색인 렘토쉬 세이지는 빛을 받는 각도에 따라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색상입니다.
뿔테 중 가장 기본이 검정이라고는 하지만 저를 포함하여 검정 뿔테가 잘 어울리지 않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고요. 뿔테가 쓰고 싶지만 검정이 어울리진 않을 땐 이렇게 투명한 뿔테를 써보는 건 어떠실까요? 전 개인적으로 브라운애쉬가 맘에 들긴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