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디타의 EVO 시리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VO 시리즈
각 디타 프레임에 들어가는 디자인의 복잡성읗 보여주는 시리즈인 EVO시리즈는 현재 LXN-EVO, META-EVO, GRAND-EVO가 있는데요. 이 세가지 시리즈의 프레임은 애나멜 인레이가 있는 맞춤형 안경다리 힌지 플레이트라는 공통된 높은 특성이 있습니다.
LXN-EVO
디자인, 디테일, 기술 구성 측면에서 업계 기준을 높이면서 차세대 상징적인 디타 시리즈 프레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최대의 효과를 위해 설계된 LXN-EVO는 클래식한 네비게이터 스타일로 분류되며 상징적인 이전 모델인 The Flight 와 Greandmaster 시리즈에 경읠르 표하는 디타의 시그니처 대형 힌지 플레이트를 포함하여 전체적으로 눈에 띠는 디테일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ETA-EVO ONE
META EVO 1은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전통 게임을 바둑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선글라스 컨셉입니다. 우리가 역사를 존중하고 이를 현대 안경에 통합함에 따라 전통은 계속해서 우리의 디자인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렌즈 마감과 견고한 프레임을 통해 META-EVO 1에서 표현된 매끄러운 돌을 특징으로 하는데요. META-EVO 1은 디타가 20년 만에 출시한 최초의 무테 스타일로써 무테 스타일의 재 도입은 과거의 복고풍 스타일에 대한 찬사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META EVO 1은 장인정신에 변함없는 관심을 기울이면서 클래식 스타일을 변형할 수 있는 가능성의 한계를 계속해서 확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선글라스의 프레임의 사각형 모서리는 무테 스타일을 강조하고 렌즈에 나사를 장착하여 보완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META-EVO TWO
META-EVO 2 선글라스의 프레임의 둥근 모서리는 무테 스타일을 가조하고 나사가 장착된 렌즈를 보완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과거 스타일이 패션을 선도하는 디자인에 어떻게 통합될 수 있는지를 궁극적으로 표현하는 복고풍 스타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GRAND-EVO ONE, TWO
Grand-Evo 1과 Grand-Evo 2는 디타가 무테 안경 영역에 처음 진출한 제품으로 우아한 형태의 미니멀리스트 정신과 맥시멀리스트의 디테일이 결합되었습니다. Grand-Evo는 향후 시즌의 맞춤화를 무제한으로 약속하는 포괄적인 디자인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독특한 티타늄 중심이 렌즈의 앵커 역할을 하여 무테 주변이 안경다리 사이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하고 있습니다. 플로팅 렌즈의 미니멀한 효과는 디타의 상징적인 그랜드마스터 프레임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두갈래로 갈라진 티타늄 안경다리로 강조되고 있습니다. 두 가지 클래식한 형태로 제공되는 Grand-Evo 시리즈는 디자인 혁신과 력셔리한 소재에 대한 디타의 약속이 담긴 시대를 초월하는 매력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Grand-Evo1은 둥근 사각 프레임이며 Grand-Evo2는 둥근 프레임입니다.
이로써 디타의 EVO 시리즈에 대해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