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우스브랜드 디타 히스토리 2편 2005~2012년

미국 하우스 브랜드 디타의 히스토리 2편 2005년~ 2012년도입니다.

디타 히스토리 2편

2005년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단 하나의 프레임

당대의 유명 래퍼들이 이 프레임을 착용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처음으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같은 해 로스앤젤레스에 미국 최초 소매점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2006년 브랜드 성장의 해

2005년 디타는 한가지의 목표를 가지고 전문적인 디자인과 생산에 집중했는데요. 그건 바로 안경이 무엇인지에 대한 선입견에 도전하는 것이었습니다. 디타는 단인 프레임을 디자인하고 만드는데 수개월이 걸리는데요. 이로써 시장 최고 수준의 고급 공예품으로 유명해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디타의 첫번째 광학 컬렉션으로 당시 안경사들은 광학 스타일이 부족하여 브랜드를 심각하게 받아드링지 않았는데요. 광학 안경의 추세는 가벼운 프레임이었습니다. 디타 컬렉션은 클래식하고 대담한 50년대 스타일의 프레임을 현장에 도입했으며 이것은 디타의 아이덴티티를 정의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GRANDMASTER 시리즈 소개

1970년대 후반의 상징적인 비보이 스타일을 연상시키는 오버사이즈의 에비에이터는 뉴욕 언더그라운드 씬의 정신과 거의 40년 동안 전 세계를 감동시키는 혁신을 이룬 선구적인 얘술가들의 의해서 탄생되었습니다.

2008년 NERPORT FLAGSHIP OPENING

디타는 캘리포니아에 두번째 소매점을 오픈하게 됩니다.

2012년 MACH-ONE으로 MACH 시리즈 출시

디타의 MACH 시리즈의 프레임은 고급 슈퍼카의 정밀도와 속도 및 역학을 구현하고 있는데요. 첨단 건축 공법과 우수한 소재로 제작된 자동차 경주 및 차량 디자인 세계에 대한 디타의 열정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현대 슈퍼카의 디자인 언어와 경쟁 차량의 초고속 속도에서 영감을 얻어서 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디타의 히스토리 2편으로 2005년~2012년까지의 디타의 행보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