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키타는 현재 032C와 라이카 그리고 베른하드윌헬름하고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마이키타콜라보레이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마이키타콜라보레이션
MYKITA X 032c
독점 프리뷰 봄 여름 2024
베를린의 독립정신을 기념하여 MYKITA와 032c가 함께 MARFA를 선보입니다. 이 콜라보레이션 작품은 유기적인 선과 조각적인 느낌을 가진 볼륨감 있는 랩어라운드 디자인을 통하여 자유, 연구, 창의성을 상징하는 032cdml 미학을 요약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웨어는 마이키타가 개척한 혁신적인 소재인 마이론으로 제작되어 최소 무게와 볼륨을 극대화할 수 있는데요. 원통형 실루엣은 약간 기울어진 축의 둥근 실루엣에 잘라낸 렌즈가 특징으로 초 현실적인 랜즈의 반사를 만듭니다.마이키타 x 는 MYKITA HAUS 에서 수공예로 제작됩니다.
032c
032c는 21세기를 위한 미디어 및 패션 회사로 2000년 Joerg Koch에 의해서 설립되었으며 베를린에서 잡지로 시작되었습니다. 032c는 전 세계적인 규모로 기성복 컬렉션과 커뮤니티 경험을 제공하는데요. 032c 제작의 임무는 정보를 제공하고 자극하며 상상력을 활성화 시키는 것인데요. 032c 의 우주는 자유, 연구, 창의성을 위한 공간으로 환상은 현실이고 열망은 성취이며 모든 것은 문화로 다른 우주처럼 032c도 팽창하고 있습니다.
MIKITA X LEICA
광학 정밀도. 독일 공학입니다.
마이키타 X 라이카는 독일에서 만들어진 디자인과 품질의 두 업계의 선두 기업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아이웨어 세계에 최고 수준의 공학적인 기술을 제공하는데 전념하고 있는데요. 전체적인 제품의 개발과 선구적인 기술 및 정밀한 장인정신에 대한 공동의 헌신으로 정의되는 아 파트너십은 마이키타의 혁신적인 제품 공학기술을 프리미엄 카메라 브랜드의 상징적인 디자인, 최고급 렌즈및 광학과 결합도어 세련된 아이웨어 미학을 만들어 내는데요. 세밀한 디테일로 제작된 선글라스는 2020년 제품 디자인 부문의 레드닷상을 수상했습니다.
광학등급 품질의 선글라스
타협 없는 품질과 선명한 시야를 가진 선글라스를 만들기 위해 마이키타와 라이카는 광학 등급의 품질을 가진 선글라스 렌즈를 개척했는데요. 이러한 1.6 인덱스 렌즈는 일반적으로 처방 안경을 위해 예약된 공정에서 주조 렌즈 블랭크에서 분쇄되고 연마되는데요. 각 제품에 동봉된 렌즈는 고유한 일련 번호로 단일 유닛 생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렌즈는 스포츠 광학 및 전문 사진 분야에서 채택되어 특수 개발된 AquaDura Vision Pro 코팅으로도 구별되는데 이 무채색 반사 방지 코팅은 일반적인 색상 광택 없이 후방 반사로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보호 기능을 제공해줍니다. 또한 물, 먼지 및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안개를 방지, 지문 및 얼룩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데요. 모든 선글라스 렌즈는 완벽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편광 렌즈는 눈부심 및 표면 반사와 같은 유해한 빛 구성 요소를 필터링 해줍니다.
아쿠아듀라 비전 프로 기술
아쿠아듀라 비전 프로 기술은 100%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주조 렌즈 블랭크에서 개별적으로 연마 및 연마된 유기 1.6 인덱스 렌즈에 봉인 및 보호장치인 보호코팅과 간편하면서 청결한 정전기 방지 표면인 소수설/올레오포브IC코팅, 후변 반사에 대한 무채색 코팅인 반사방지(AR)코팅, 복원력을 향상시켜주는 석영 코팅, 대기 부식에 대한 내구성을 위한 하드코팅으로 구성된 기술입니다.
LEICA
라이카 카메라 AG는 카메라 및 스포츠 광학 제품을 제조하는 국제적으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세그먼트 제조업체로 라이카 브랜드의 전설적인 명성은 혁신적인 기술의 오랜 전통과 더울어 우수한 품질, 독일의 장인정신 및 독일의 산업 지아인의 오랜 전통에 기초하고 있는데요. 라이카 카메라 AG는 독일 헤센주 Wetzlar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포르투갈 Vila Nova de Famalico에 두번째 생산지를 두고 있습니다. 또한 라이카 소매점, 라이카 갤러리, 라이카 아카데미라는 전 세계적인 지역조직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MyKITA X BERNHARD WILLHELM
마이키타와 파리와 L.A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 베른하르트 윌헬름은 2009년부터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하고 있는데요. 선바이저에서 컬러 그라데이션 렌즈 또는 80년대 스타일의 비행기 프레임에 이르기까지 베른하르트 빌헬름의 패션 디자인처럼 혁신적인 디자인과 현대 문화의 큐를 결합하여 독립적인 장작물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마이키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