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델은 젤러(Zeller)입니다. 지하퍼의 투브릿지 모델입니다. 지인 중 한 분이 젤러를 쓰신걸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리시더라고요. 투브릿지다 보니 엄청 튈 줄 알았는데 저의 편견이었나 봅니다. 지하퍼의 투브릿지 모델인 젤러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젤러 (Zeller)
젤러는 이전에 소개해드린 나트론과 동일한 안구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기존 나트론에서 브릿지가 하나 더해지면서 젤러가 완성되었다고 해요. 젤러는 투브릿지의 연출로 멋스럽게 어울러진 크래시컬한 안경이라고 할 수 있어요. 더군다나 림두께도 4mm로 두께감이 있다 보니 도수가 높으신 분들도 이쁘게 착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나 젤러는 심플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데요. 여기에 가볍기까지 해서 편하게 착용하기 정말 좋답니다.
젤러 사이즈
젤러의 안구사이즈는 53 브릿지 17 다리길이 148 입니다. 안구에 비해 브릿지가 좀 짧은 느낌이지만 안구 안쪽으로 들어와 있다 보니 밸런스가 정말 좋아요. 그렇다 보니 얼굴이 크신분들도 작으신분들도 충분히 소화 가능한 모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젤러 색상
젤러는 골드, 실버, 로즈골드, 무광블랙, 브론즈 총 5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리팁은 검정으로 동일하게 되어 있는데요.
지하퍼의 색상 자체가 과한 색상들이 아니라 구경하는데 뭔가 편안했답니다.
젤러 소재
지하퍼는 늘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는 걸로 많이 알려져 있는 만큼 젤러 또한 고품질의 일본산 티타늄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코받침 부분도 티타늄 소재이며, GH각인이 새겨져 있어요.
그렇다 보니 가벼우면서도 튼튼하고 내구성 좋은 안경이면서 금속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도
걱정 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젤러 개인적 추천 색상
젤러의 5가지 색상 중 제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 색상은 바로 실버에요.
사실 안경의 기본 색상은 블랙이지미나 젤러의 경우 투브릿지형태에 실버조합이 개인적으로 정말 이쁘더라고요. 실제로 써봤을 때에도 화사한 느낌을 받았답니다.
이제 가을을 지나 겨울이 오면 아무래도 실버색상은 추워보일 수 있지만 그래도 전 젤러 색상을 고른다면 실버로 고를 것 같습니다.
젤러는 안경으로도 이쁘지만 여기에 틴트를 넣어서 선글라스 느낌으로 쓴다면 정말 다른 느낌이에요. 요즘엔 선글라스로 나온것들도 있지만 이렇게 안경으로 쓰다가 안경렌즈만 착색을 넣어서
선글라스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젤러는 투브릿지형태이다보니 선글라스로 만들어 놓아도 정말 이쁠 것 같다는 생각이 계속해서 들어요.
이렇게 이번에는 지하퍼의 투브릿지 안경인 젤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밸러스 좋은 투브릿지 안경을 찾으신다면 개인적으로 젤러를 추천해 드릴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