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하우스 브랜드 – 아메리칸옵티컬 1탄 아메리칸옵티컬에 대하여 편

이번에 알아볼 아이웨어 브랜드는 바로 아메리칸 옵티컬입니다. 아메리칸옵티컬은 1933년에 설립된 미국 역사상 가장 오래된 브랜드로 초창기 아이웨어 혁신가이자 가장 상징적인 선글라스 스타일을 탄생시킨 브랜드입니다. 지금부터 아메리칸옵티컬에 대해서 알아보곘습니다.

아메리칸옵티컬 1탄

아메리칸옵티컬에 대하여

for Leaders 자신감을 비추는 스타일

스타일은 자신감에 의해서 만들어집니다. 형태와 기능을 균형 있게 모아 아메리칸옵티컬은 20세기 중반에 세계에 자랑하는 리더들에세 사랑받는 스타일을 많이 만들어 냈는데요. 그 중에서도 사라토가는 존 F.케네티 대통령의 확고한 스타일을 정착시켰습니다. 국하 행사 때 뿐만 아니라 개인 요트, 크루즈 등에서도 사라토가를 착용한 자신감이 가득한 존 F.케네디 대통령의 모습이 종종 목격됨으로써 미국인들의 동경의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for Pionners 실망시키지 않는 품질

아메리칸옵티컬은 1833년 설립 이래 품질 수준에서도 알아주었는데요. 오랜 세월에 걸친 미군에 대한 비행 고글의 공급지로서 또한 에비에이터 선글라스를 최초로 다훈 회사여도 아메리칸옵티컬이 나사로부터 월면 탐사 승무원을 위한 선글라스를 공급 의뢰를 받은 것은 당연한 흐름이 아닐까 싶습니다. Original Pilot(당시 FG-58)가 서바이벌 킷의 동봉품으로써 전체 승무원인 11명이 모두 휴대했습니다. 자동차, 선박, 비행기 또는 우주 왕복선과 같은 이동수단에서 아메리칸 옵티컬은 높은 품질 수준과 견고한 구조로 많은 면에서 애용되었습니다.

for Icons 주목을 끄는 디자인

일부 영화와 그 캐릭터는 시대를 초월하여 사랑 받곤 하는데요. 일부 선글라스도 마찬가지입니다. 폭 넓은 장르의 영화에 아메리칸옵티컬의 클래식한 스타일이 사용되어 왔는데요. 시대를 거쳐도 그 분위기는 칭찬할 수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아메리칸옵티컬의 품질 기준과 엄격한 제조 사양은 오랫동안 진짜 오리지널로 사랑받기 위한 요인으로 기여하고 있습니다.

CRAFT

Americal Manufacturing 미국에서 일괄 생산

아메리칸 리론치 컬렉션은 일생물로 사용할 수 있는 품질을 주안으로 복각 생산하고 있는데요 일리노이주 공방에서 한 장 한 장이 숙련된 장인의 손에 의해서 만들어집니다. 필요에 따라 기계와 수작업을 구분하여 공정에 최적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함으로써 계산된 쾌적함과 품질을 계속해서 실현하고 있습니다.

Lens Technology 지금도 앞으로도 항상 최적의 렌즈

1876년부터 아메리칸 옵티컬은 최고 품질의 렌즈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파일럿용 선글라스를 개발할 때에도 파일럿의 눈의 긴장과 시야로부터의 자극을 최대한 줄일 수 있는 절묘한 색조의 렌즈를 동시에 개발했습니다. 극도의 선명한 시야를 약속하는 Sky Master의 유리 렌즈나 초경량의 AO Lite 의 나일론 렌즈 등 지금까지도 앞으로도 아메리칸옵티컬은 항상 최적의 렌즈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렌즈 컬러는 True-Color™ 그레이, Cosmetan™ 브라운, True-Tone™ 그린의 독자적으로 개발한 3색을 준비. True-Color™ 회색은 맑은 날씨의 눈부심으로 인한 눈의 피로를 크게 줄입니다. Cosmetan™ 브라운은 대비를 조정하여 부드러운 시야를 제공합니다. True-Tone™ 그린은 선명하고 정확한 시야와 색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미국 하우스 브랜드 아메리칸 옵티컬 1탄이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