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하우스 브랜드 – 마이키타 브랜드 스토리 2탄

마이키타 브랜드 스토리 2탄을 시작하겠습니다.

마이키타 브랜드 스토리 2탄

모던 메뉴팩토리

자급자족적인 생산은 마이키타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충족할 뿐 아니라 기술 혁신과 실험에 대한 사내적으로 열정을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핸드크래프트 및 첨단 기술

마이키타는 수공예와 첨단 기술 공정을 결합한 다학제적 접근 방식을 설명하기 위해여 현대제조업이라는 용어를 제정했는데요. MYKITA HAUS의 부서들은 제품의 컨셉부터 최종 품질 관리까지 보고 있으며 현대적인 제조 회사는 외부 전문가들을 통합함으로써 자체적인 제조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업계의 관례를 초월

창의적이면서도 독립적은 성격은 마이키타의 정체성에 필수요소인데요. 지속적으로 기술적인 향상과 단순한 호기심을 추구함으로써 안경 업체의 전통적인 경계를 넘어서 다양한 분야의 새롭고 관련된 기술들을 찾아 시스템에 통합했습니다. 마이키타는 지속적으로 기술을 배양하고 개발하는 외부 파트너와 함께 기술 혁신의 최전선에서 운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실험문화

현대적인 제조공장은 마이키다 디자인에 영감을 주는 주요 원천으로 마이키타의 각 프레임은 회사로서 차별화하는 전문 지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전문가의 전문 지식을 통하여 직접 테스트하고 구현할 수 있는데요. 이러하 기술적 기능은 점진적인 제품 설계에 필수적인 실험 문화를 촉진해줍니다.

마이키타 투명성

마이키타는 지속 가능성을 위한 출발점은 지능적이고 목적에 맞는 디자인인데요. 마이키타의 프레임이 어디서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한 투명성은 마이키타의 제품과 회사 문화를 정의해줍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설계

혁신, 품질 및 미학을 지능적으로 결합함으로써 평균적인 표준 그 이상으로 지속되는 안경을 만드는 것이 책임감 있는 디자인에 대한 당사의 이해로 제품을 오랫동안 소유하고 착용하며 즐기기 위해 신중한 선택에 의미하는 책임 있는 소비를 장려하는데요. 그러기 위해 마이키타에서는 최고 품질의 표준에 맞춰 제작된 영원한 아이웨어를 위하여 노력하며 전 세계 마이키타 매장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를 통하여 전용 유지보수 및 제품 에프터케어를 함으로써 프레임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투명제조

완벽하게 통합된 공급만을 갖춘 독립적인 자체 및 운영 생산 시설은 안경 업계에서 진귀한 존재인데요. 마이키타의 프레임은 베를린의 MYKITA HAUS에서 수작업으로 제작하며 일부 공정은 EU 내 다른 제조 시설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마이키타의 대표적인 스테인레스 스틸 안경은 90% 재활용된 내용물로 구성된 스웨덴 스프링 스틸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안경 업계 최초로 아세테이트 공급을 지속 가능한 물질인 아세테이트 리뉴얼로 완전 전환했는데 이것은 ISCC 인증을 받았습니다.

 *ISCC인증 : EU 인증 제도에 따라 적용되는 유럽 신재생 에너지 지침 또는 연료 품질 지침에 따라 운송 연료로 규제되지 않는 모든 시장과 부문에 대한 바이오 기반 및 재활용(순환) 원자재에 대하여 지속가능성 인증 프로그램입니다.

이렇게 마이키타 브랜드 스토리를 총 2탄에 걸쳐서 알아보았는데요. 자체제작에 투명한 제조를 한다는 점과 오랜 시간동안 소유하며 착용할 수 있도록 애프터 케어까지 해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